카이아크만 보아 무한도전 야상

2013. 10. 21. 19:35Shared Fantasy/Fashion

728x90





꾸준히 소개하고 있는 카이아크만 레플리카 야상 제품을 

지난 번 비와 이준이 착용한 이후 

보아가 무한도전에서 입고 나와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늘은 보아가 입은 N3B 프리미엄 야상을 소개합니다.





보아도 예쁜데 카이아크만 야상까지 입어 금상첨화네요.

레플리카 야상은 겨울 제품에 도톰해서 부~한 느낌도 있지만 이렇게 

스키니한 여성분이 입으면 박시하게 떨어져 예쁘답니다!



아마 야외 촬영으로 야상을 택했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역시 겨울에는 레플리카 야상이 최고에요!

따뜻하고 스타일도 챙기고~



이번 N3B 프리미엄 레플리카 야상은 카키, 와인, 네이비 세가지 컬러로 출시된답니다.

위에 카이아크만 룩북 모델들이 입은 와인 컬러도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 버건디와 같아

카키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매력적이에요!





모델들이 야상을 활용해 스타일링한 스트릿 스냅이랍니다.

별 달리 스페셜한 아이템을 더하지 않아도 야상 자체로 멋스럽네요~




뒷면 레더로 덧 데어진 암패치가 디테일로 더해져 뒷 모습도 허전하지 않네요~

작년에는 암패치가 사각형이었고, 올 해는 라운드로 변했습니다.




올 해 가장 주목받는 컬러 버건디(와인)와 오리지널 레플리카 컬러 카키 그리고 차분한 네이비까지.

N3B 프리미엄 라인은 이 세 컬러지만,

카이아크만의 다른 N3B나 M65에는 더 다양한 컬러로도 발매된답니다 :->


더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