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 스트랩, 시계 클로이(CLOI)

2013. 12. 30. 03:14Shared Fantasy/Fashion

728x90



학창시절에는 가죽 밴드 시계를 찼고, 어른이 되어서는 메탈 시계만 착용했는데요.

언제였던가 한번은 펜들턴 같은 푸근한 패턴의 옷을 입었는데

메탈 시계가 어찌나 차고 건조해 보이던지...


그래서 깔끔한 패턴 시계 하나 장만했어요!

바로, 클로이(Cloi)





브랜드 사이트에서 가져온 클로이 시계 이미지

정말 예쁘죠?

무엇보다 이렇게 예쁜 시계가 국내 제품이라니 더욱 마음에 들어요.



클로이는 시계마다 시계줄에 다양한 패턴이 그려진답니다. 

시계줄은 인조가죽 나일론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합리적인 가격대 59,000원이에요. 


여유가 된다면 즐겨입는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패턴 몇 가지씩 가져도 행복할 거 같아요~





차가운 메탈 시계에서 벗어난다고 클로이 시계를 샀는데

도통 취향 때문에 데님, 네이비, 블루 계열을 벗어나기가 힘드네요 하하


저는 클로이 데님 패턴의 시계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격자가 큰 데님 패턴을 택했답니다.

깔끔해보이고 시계알 골드 컬러와 조화를 이뤄

나름 고급스러워 보이는거 같아요 :-)





가까이서 보면 초침만 그린 컬러이고, 침 끝에 클로이 로고처리 되어 있어요.

클로이 시계 중에 데님 패턴이 2가지가 있었어요.

하나는 연청, 저는 진청!

위에 사진이 제 시계인 진청 패턴이랍니다.





개봉기입니다!

박스도 고급스러웠어요. 

예전에 샀던 CK 시계는 케이스가 거의 은메탈에 가까워서

브랜드 이미지랑은 어울려도 무척 별로였거든요.

클로이는 깔끔하고 단아한 화이트 박스!





제품보증서와 시계 소개서가 들어있어요.

클로이의 다양한 종류의 패턴이 보이네요.

Made in Korea 라서 확실한 A/S !!!

이것도 다른 해외 브랜드랑 달리 빨리 빨리 처리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박스에 담겨있는 클로이 시계

시계알 앞면에 보호 필름이 붙어져 있는데

사진상으로는 잘 보이지 않네요~

꺼낼 때는 상자 윗면 아랫면에 튀어나와 있는 종이를 잡아 당겨요!





시계줄 뒷면이에요.

앞에 시계알 골드 컬러와 버클이 같고

줄은 인조가죽으로 되어 있답니다.





Pattern Strap 클로이 시계

저는 데님 컬러 아주 만족합니다!

평소 도트 패턴 옷도 즐겨 입어 

블랙 도트 패턴도도 갖고 싶었는데

데님을 먼저 사야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저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다이드 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

지금 세일 기간인가봐요 T_T

제가 사고나서 바로 세일 들어갔네요~

이벤트 할인으로 11,800원 할인된다네요!



글 : 임예성, 이미지 : 임예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