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든 느와르 소이 향초

2014. 3. 13. 01:02Maiden Noir/Objet

728x90




방 조명 때문인지 왁스 색이 핑크 아닌 화이트로 보이네요. 허허

사실은 저 핑크를 만들기 위해 매 작업 때마다 고군분투하고 있답니다.

항상 같은 컬러를 뽑기도 힘들어서 핑크 캔들은 특히 신경을 쏟는다는...





핑크 캔들 미스틱, 퍼키미스, 웜레이 컵 하단에 들어가는 주의사항이에요~

모두 한 번씩 꼭 읽어주세요 :->





핑크 스티커 컬러 약간의 리뉴얼을 거쳤어요.

기존 왼쪽에 약간 베이지 톤의 누드 핑크를 지향했는데

결국은 핑크빛이 더 감도는 베이비 핑크로..

개인적으로는 두 컬러 모두 마음에 들어요ㅎㅎ





실제 컬러와 가장 흡사한 사진이랍니다.

초창기 메이든 느와르 캔들 핑크가 거의 네온 핑크에.. 가까웠다는...


저는 이 베이비 핑크로 뽑으려고 무척이나 애쓰고 있어요.

더 진하고 연한 것보다 딱 이정도!





핑크 스티커 리뉴얼 마치자마자 갓 작업한 캔들이라

퍼키미스는 베이지톤 핑크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웜레이는 검정 배경에 핑크 컬러, 핑크 스티커는 미스틱에 붙는답니다.


검정 왁스인 나이트 퍼그와 마운틴 캐빈 스티커는 한 가지 종류에요~





8, 9일 양일간 진행된 세일,

정말 깜짝 공개된 세일 공지라서

6, 7일 구매해주신 분들께는 약간의 성의로

샘플을 넣어드렸어요.

기존에 구매하시는 외에 향초들로 넣어드렸는데

받으신 분들도 좋아해주셔서 기분 좋네요 :->


앞으로도 재구매해주시는 분이나 스페셜 고객님께는

위 사진의 샘플이 함께 동봉될 예정이에요~





주말 세일에 정말 대란이였어요.

미리 패키지 상자 재고 확인을 못해둔 제 잘못이에요~


퍼키미스, 실버리버 5.3oz 크기의 패키지 상자가 떨어져

일요일 오후부터 주문주신 분들께는 양해를 구하고

살짝 할인 혜택과 이렇게 크래프트지 박스에 넣어드렸어요.

이해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근데 저는 이렇게 붙여둬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예쁘지 않아요?ㅎㅎ





메이든 느와르 캔들 중 미스틱 패키지 상자입니다.

포장 직전이라 안에 핑크 습자지도 고이 접어져 있는 상태에요.

습자지에 캔들이 쌓이고 위에 향 설명이 적힌 카드가 들어가요~





저도 여자인지라 어쩔 수 없이(?) 핑크가 당기더라고요.

매번 만들 때마다 이렇게 뽀얀 핑크를 보면 흐뭇흐뭇해요~_~


부동의 판매 1위 나이트 퍼그와

엄청난 속도로 나이트 퍼그 판매율을 따라잡고 있는 미스틱이랍니다!





메이든 느와르 캔들은 이렇게 검정 박스에 담겨 배송됩니다 :-)

택배 운송장 번호를 직접 쓰다보니 구별하기 위해

박스에 하얀 마커펜으로 고객 분들 이름을 적었는데요.

성의없이 대충 적기보다 그나마라도 예쁘라고 저렇게 적고 있는데요.

많이 어설프네요ㅎㅎ



메이든 느와르 캔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주세요!

메이든 느와르 캔들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