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NMAG] Yosi Samra의 접히는 플랫슈즈

2012. 4. 16. 01:10Shared Fantasy/Fashion

728x90



나도 처녀, 올 봄은 플랫슈즈로 한층 더 귀여워지자! 


해를 가리지 않고 매년 봄이면 옷잘입는 여성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는 플랫슈즈. 섹시하지만 고문이 따로없는 힐에서 내려와 봄처녀 연상케하는 플랫슈즈와의 외도는 올 봄도 피해갈수 없다. 사뿐사뿐 힐도 좋지만 가끔은 플랫슈즈를 신고 치맛바람 휘날리며 뛰어다니는 것도 나쁘지 않다. 아니, 추천한다.



먼저 플랫슈즈는 정확히 플랫폼슈즈를 줄인 단어로, 앞코에서 발꿈치까지의 바닥부분이 도톰하게 되어 있고, 굽이 낮은 신발을 일컫는다. 힐이 아니면 멋을 부릴수 없다는 것도 다 옛말이다. 플랫슈즈의 세계에 빠지면 힐이 아니여도 섹시하고 귀엽고 예쁜 슈즈로 코디할 수 있는 나름의 요령이 생긴다. 그때 쯤이면 앙증맞은 플랫슈즈로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패션리더가 되어있지 않을까.

플랫슈즈는 최근 재질부터 컬러, 디자인까지 종류별로 화려한 것들이 많은데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플랫슈즈는 여타의 것들과 다른 디자인과 실용성에 주목한 알찬 플랫슈즈, 요시삼라( Yoshi Samra ) 플랫슈즈이다.



요시삼라의 플랫슈즈는 가죽 재질에 고무창을 덧대어 발이 편안한 일명 폴더슈즈로 불리운다. 요즘은 헐리웃 스타들도 요시삼라의 편안함에 반해 파파라치 샷에서 자주 발견할 수 있다. 진짜 앞서가는 패션리더들은 자신의 바디를 고려하고 편안함을 유지할수 있는 패션을 선보인다. 아무리 예쁘고 아름다운 옷이라고 한들 입거나 신고 불편하면 한번도 제대로 걸치지 못할 무용지물이 된다. 그에 반해 요시삼라의 플랫슈즈는 편안함과 실용성, 그리고 스타일을 한번에 챙길수 있다는 점에서 올 봄 제대로 뜨거운 핫아이템이다.

디자이너 Yoshi Samra와 그의 패밀리에 의해 만들어진 요시삼라 플랫슈즈는 30년동안 신발 디자인의 결과물이며, 30년이라는 세월만큼의 기술력이 더해져 편안하며 스타일리쉬한 Yoshi Samra Ballet Flat Shose 라인이다.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에 반해 가격은 여타 플래슈즈들에 비해 합리적인 편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요시삼라 플랫슈즈처럼 핫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오는 멀티 셀렉트샵 MAGNMAG에서 만나볼수있다. MAGNMAG의 감각적인 셀렉트 아이템 대열에 요시삼라가 합류한건 국내 플랫슈즈에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낼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MAGNMAG ONLINE STORE, 엔조이뉴욕 에서 판매중인 요시삼라 플랫슈즈 2가지에 어울리는 코디를 준비했다.

1  Yosi Samra_Cap Toe (White/Silver)_F21AS580 모델로 화이트와 실버 컬러가 함께해 단아하고 깔끔하지만 결코 지루하지 않다. 플랫슈즈의 또다른 면모는 앞코에 있다. 아래 모델과 같이 앞코에 포인트 컬러를 주어 좀 더 귀엽고 앙증맞은 이미지의 연출이 가능하다. 


실버, 화이트 하면 떠오르는 여성의 단아하고 깔끔한 이미지. 이와 맞는 코디에는 무엇보다도 트위드 자켓이 어울릴것 같다. 트위드 자켓이 도톰해서 겨울에 어울릴것 같지만 얇은 소재의 트위드 자켓은 일교차가 심한 봄에 입기 적당하다. 단아하고 우아한 이미지의 대명사인 트위드 자켓과 요시삼라 화이트, 실버 컬러의 플랫슈즈가 함께라면 올 봄엔 귀엽고 단아한 이미지를 한번에 거머쥘수 있을 것이다.


        

        



2  Yosi Samra_Floral(Beige)_F21AS620 모델로 플라워 프린팅 제품이다. 플라워 프린팅 부분은 가죽이고, 나머지는 패브릭 제품이다. 컬러가 봄과 어울리는 누드 베이지와 연한 핑크 계열이다. 플라워 프린팅은 유행에 얽매이지않고 늘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다. 봄하면 특히나 더 플라워와 연관되며 설레고 아름다움 그 자체다. 

베이지와 핑크계열의 플라워 프린팅에 어울리는 코디는 누가 뭐래도 쉬폰 원피스 혹은 스커트이다. 쉬폰은 나풀거리는 원단 특성상 봄처녀를 연상케 하며 날씨에 연연하지 않고 편하게 입을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여서 따뜻한 날씨에 입기에는 최적이다. 이 쉬폰 원피스와 함께 신는 요시삼라의 베이지, 핑크 플랫슈즈는 더할나위없이 청순한 봄처녀로 만들어줄 것이다.


         

         


예쁘고 실용있는 패키지가 더욱 눈길을 끈다.

플랫슈즈는 힐과의 또 다른 매력을 갖고있다. 봄이라면 넓은 잔디밭에서도 뛰어놀고 싶은데 그럴땐 서슴없이 플랫슈즈를 꺼내신는다. 컬러나 재질에 따라 어울리는 코디를 갖추면 올 봄도 청순하고 단아한 봄처녀 될수있다. 누가 먼저 입고 신기 전에 내가 먼저 MAGNMAG에서 셀렉트하자. 패션리더들은 누구보다 빠르게 앞서 셀렉트 해야한다. 명심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