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NMAG] 2012 S/S 네온컬러(NEON)의 향연

2012. 4. 29. 04:10Shared Fantasy/Life

728x90



NEON

2012 S/S 올봄 최고 트렌드 네온컬러. 네온컬러의 계절이 돌아왔다. 시원해보이는 네온컬러 특성상 봄과 여름에 스타일링하기 안성맞춤이다. 오늘은 네온컬러에 스타일링 팁을 준비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아웃사이더(패션에서는 제외) 스타일로 네온컬러로 예쁘게 치장해보자. 






CLOTHES

일단 네온컬러의 특성상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의상부터 구경해보자. 네온컬러가 화려한 이유때문에 멀리서도 실루엣이 도드라져보일 수 있다. 자신있는 몸매라면 네온컬러로 둘러싼 스타일링도 나쁘지 않을터! 물론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문제지만..
























BAG

첫번째로 다른 여타 액세서리를 배재하고 가장 필수 아이템 백의 네온컬러부터 보자.






















현재 신사, 명동, 김포공항, 잠실, 부천에서 만나볼수 있는 MAGNMAG에서 2012 S/S 신상으로 네온컬러의 소가죽 클러치를 선보였다. 올 봄 네온컬러 클러치는 MAGNMAG에서 퀄리티 대비 저렴한 59,000원으로 준비해보자.








HEEL

네온컬러의 구두는 가방보다도 임팩트 있는 액세서리라고 생각된다. 클러치가 부산스럽고 불편하다면 네온컬러의 힐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여자에게 힐만큼 섹시해질 수 있는 아이템은 또 없을터, 거기에 컬러까지 네온이라면 금상첨화다.
















ETC ACCESARY

팔찌와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에서도 네온컬러는 유독 돋보인다. 살짝 용기가 부족하다면 움직이는 동작에 따라 부각되는 팔찌와 목걸이로 스타일링해보자. 또한 뷰티 네일로도 네온은 인기급상승 중이다. 네온컬러만큼 튀는 네일도 없는 것 같다. 기타 자전거나 핸드폰 케이스 등 여러 방면에서 네온컬러가 압도적으로 인기를 끌고있다.





































이 포스팅은 MAGNMAG Webzine MAG-NET에서도 읽으실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