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KE JAM, <KEEP IT TRICK JAM 2012>

2012. 6. 26. 04:53Shared Fantasy/Life

728x90



Fixed Gear Freestyle(이하 FGFS)는 BMX 자전거와 더불어 새로운 장르의 묘기 자전거로 발전해 왔다. 평범한 라이딩에 싫증을 느끼거나 새로운 장을 만들어보려 노력했던 모험심 강한 라이더들이 모여 발전한 문화이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다수의 라이더들이 활동하고있다. 매년 메인스트림 브랜드들의 주최 하에 여러 대회가 진행되었으며 2012년에는 국내 FGFS 문화 발전에 힘써온 KEEP IT TRICK의 주최로 7월 1일 보라매공원 엑스 게임장에서 <KEEP IT TRICK JAM 2012>가 열린다.


레드불이 함께하는 이번 <KEEP IT TRICK JAM 2012>는 럭키드로우 번호표 배포로 프로와 아마추어, 여성부 미니게임에서 성적에 따른 상품도 지급된다. 국내 Fixed Gear Freestyle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일에는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가 준비된다. DJ NOAH가 플레이하고, Seoul Fixed Gear의 Woody Song이 MC를 맡는다. 여러 업체들의 협찬과 더불어 경품과 티셔츠와 스티커도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바니홉 배틀, 풋다운 게임, 포고게임 등을 진행할 예정이고, 아마추어와 여성부 트릭컨테스트, 파크내 기물을 이용한 Freestyle 바이크 레이싱 대회, 프로부문 트릭컨테스트가 열린다.



참가신청은 FGFS 커뮤니케이션 네이버 카페를 통해 가능하고, 대회 당일은 12시까지 현장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