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UL X BEAKER

2013. 10. 21. 17:15Shared Fantasy/Fashion

728x90

 

제일모직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비이커(BEAKER)가 런칭 1주년을 맞아 브랜드 라이풀(LIFUL)과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강자 라이풀의 시그니처 아이템에 비이커만의 색을 입힌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가격과 품질에 특히 초점을 맞췄다.


풍성한 라쿤 트리밍 퍼와 보온성,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다운파카, 획일적이니 다운파카 스타일을 탈피한 라쿤 트리밍 퍼 피쉬테일 파카, 은은한 체크와 비대칭 포켓이 멋스러운 다운 베스트, 지퍼포켓과 영국산 트위드 원단으로 디테일 포인트가 살아있는 맥코트, 넥라인과 소매에 컬러배색으로 독특한 느낌을 살린 램스울 니트까지.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5가지 종류의 제품이 발매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비이커 온, 오프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링크


LIFUL X A LAND


50개에 달하는 제품군으로 발매 때 이목을 끌었던 라이풀 F/W가 공개된지 채 얼마 지나지 않아 국내 최대 편집숍 에이랜드(A LAND)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 라이풀. 최근 2, 3년새 국내 스트리트 웨어 시장을 넘어 더 많은 대중과 호흡하는 라이풀의 움직임에 주목하게 된다. 라이풀의 정규 F/W, 에이랜드와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비이커와 콜라보레이션 라인까지. 이 모든 라인이 안정적으로 선보여지는 것만 보아도 라이풀의 숨겨진 여력이 가히 대단할 따름이다. 쉼없이 달려온 라이풀, 앞으로의 활약 역시 기대하게 한다.



글 : 임예성, 이미지 : 라이풀 제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