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 X 지드래곤(G DRAGON)

2013. 6. 19. 11:07Shared Fantasy/Beauty

728x90



서울, 뉴욕, 런던 등 전 세계 도시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음료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국내에서 'G-Creator'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유니크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무기로 비타민워터 시장의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잇는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그동안 50cent, 제시제이, Mr.Verbal과 같이 세계적으로 핫한 팝 컬쳐 아이콘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작업했다.

이번 'G-Creator' 프로젝트 디렉터로 우리나라 대표 아이돌 지드래곤이 선택되었다. 지드래곤은 평소 한국의 트렌디를 이끌어왔을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세계 무대로 도약도 서슴치 않았다. 평소 비타민워터를 즐겨 마시는 모습이 여러 차례 팬들에게 포착됐을 만큼 글라소 비타민워터와의 유대관계도 남다르다. 


지드래곤은 'G-Creator' 제작을 시작으로 영상, 런칭 파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터 디렉터로서 지드래곤은 평소 가수로서의 모습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아이콘으로서의 모습 역시 기대해볼만 하다. 



더불어 지드래곤 실험실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6월 19일 공개된 이번 화보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프로젝트 디렉터로서 라벨 디자인은 물론 새로운 플레이버 제작까지 담당한 그의 모습을 지드래곤만의 패셔너블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로 화보 안에 담아냈다. 지드래곤은 책상 위 늘어놓은 컬러풀한 실험 기구들 앞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새로운 글라소 비타민 워터를 만드는 포즈를 취했다. 지드래곤은 화보 촬영 직후 자신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소식과 화보 촬영 컷들을 올릴 만큼 이번 화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인 바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