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팩토리 AW14 룩북 & 배포 이벤트

2014. 8. 19. 10:01Shared Fantasy/Fashion

728x90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주목받는 액세서리 브랜드 202팩토리가 지난 8일 가로수길에 있는 편집샵 포스티드(Posted)에서 런칭 4년만에 처음으로 단독 프레젠테이션 자리를 가졌다. 


이번 AW14 컬렉션은 '필로우 토크(Pillow Talk)'라고 하여 남녀가 잠자리에서 나누는 대화를 컨셉으로 전개되었다. 편집샵 뉴러시안페인팅(New Russian Painting)의 송단비가 매니징한 프레젠테이션 현장은 온통 핑크빛으로 물든 러블리한 제품들로 채워졌다. 대체 어떤 대화였을까? 울상을 한 콜걸 캐릭터는 202팩토리 디자이너 이보람이 아티스트 차예원의 전시에서 접하고는 제품화를 제안하며 시작되었다고 한다. 흔히 예상하게 되는 쾌활한 소녀가 아닌 울상의 콜걸이라니. 캐릭터며 컨셉이며 단순히 귀엽기보다 섹슈얼리티도 가미되어 흥미롭다. 


침대에서 콜걸이 남자친구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을 상상하며 구성된 필로우 토크 컬렉션은 베개 모양 클러치, 콜걸 일러스트 가방 그리고 슬렙쉐이드나 쿠션 등 컨셉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아크릴, 퍼, 에나멜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것도 주목하게 된다. 몇 해 전 202가 선보였던 투명 클러치도 가방 원단으로는 낯설 수 있던 시도였는데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역시 크게 이슈가 되기도 했다. 


해외에서 블로거들의 사랑은 물론, 세계적인 유통망을 지닌 202팩토리의 성장은 그 속도가 가히 놀라울 정도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아이템 구성에 밀도가 더해지고 매 시즌 뚜렷한 컨셉을 지니는 것도 202팩토리가 사랑받는 여러 비결 중에 하나일 것이다. 이번 필로우 토크 컬렉션 역시 해외에서 출시 되자마자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고 한다. 국내에서는 8월 중순부터 오피셜 사이트를 비롯해 29cm, 에이랜드 등 여러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이든느와르에서 202팩토리 룩북 8부를 무료 배포합니다. 




1) 메이든느와르 SNS에 공유된 포스팅을 공유리트윗 해주세요.


2) 이 글에 리플로 성함, 공유한 SNS 아이디를 남겨주세요. 


3) 8월 25일 추첨을 통해 여덟 분께

202팩토리 룩북, 스티커와 

메이든느와르 스티커도 함께 전해드려요.



당첨자


Facebook : ji min, min kong, 박기림, 남자현

Twitter : 손승완 @redvelvetgall, 김주희 @crazywhimsyxoxo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yshmys@naver.com 으로 

우편 받으실 주소, 연락처, 성함 보내주세요 :-)

감사합니다! 





글 : 임예성, 사진 : 202팩토리 제공



이 기사는 편집자가 외주 기고하는 매체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이미지 역시 디자이너에게 직접 전달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주기적으로 여러 타 매체에서 기사 무단으로 복사하여 업데이트하는 경우가 생겨 추가 언급 적습니다. 

이 사이트는 편집자 개인의 공간이며 매체에 기고한 기사 아카이빙을 위한 공간입니다.

출처도 없이 무단으로 복사하는 일 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