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시아 파라모노바(Lesia Paramonova)의 Les'

2014. 8. 25. 00:18Shared Fantasy/Fashion

728x90






시아 파라모노바(Lesia Paramonova)는 러시아 모스크바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젊은 패션 디자이너다. 그녀는 주로 숲과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옷과 액세서리 브랜드 리스(Les')를 꾸려간다. 브랜드 이름은 러시아어로 숲을 의미하기도 하며 디자이너 이름인 리시아를 줄인 단어이기도 하다. 







리스는 오직 옷만 만드는 브랜드가 아니다. 그녀가 영감을 얻어 추구하고자 하는 감성과 무드 그리고 분위기까지 모두 표현하고자 하는 수단이자 매개체가 된다. 그녀가 리스를 꾸려가는 메인 포인트는 혁신적으로 새로운 디자인이나 실루엣 같은 표현방법 보다는 세상에 없던 전혀 새로운 것들을 생각해내는 창작력과 아이디어를 우선으로 여기고자 한다. 이런 마인드는 그녀가 평범한 것들을 전혀 새로운 측면에서 새롭게 생각하게 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 


리스는 리시아가 2012년 3월 영 디자이너 컨테스트 'Preview'에서 수상하며 시작되었다. 대상을 수상한 그녀는 'Cycles&Seasons Fashion Festival'에서 단독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그녀는 대학 3학년에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다. 플로럴 프린트, 드레스 등 그녀의 컬렉션은 아침 숲속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청량함과 푸근함을 동시에 지닌 디자인이었다. 단지 다섯 피스에 불과했지만 그녀의 작품은 CR 패션 북, 이탈리아 보그와 그라치아, 미국 마리끌레르 등 세계 패션인들의 주목을 받는 계기가 되었다. - 메이든느와르에서도 2년 전, 그녀의 첫 번째 컬렉션을 소개한 바 있다.이후 그녀는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고 최근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s)과 협업하기도 했다. 


공식 홈페이지 





















글 : 임예성, 사진 : Les' 제공 


이 기사는 타 매체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이미지 역시 러시아 디자이너에게 직접 전달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주기적으로 여러 타 매체에서 기사 무단으로 복사하여 업데이트하는 경우가 생겨 추가 언급 적습니다. 

이 사이트는 편집자 개인의 공간이며 매체에 기고한 기사 아카이빙을 위한 공간입니다.

출처도 없이 무단으로 복사하는 일 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무식하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