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 6. 13:00ㆍShared Fantasy/Fashion
그라인드 런던(Grind London)은 2008년 남성복을 기반으로 패션을 다양한 문화와 접목하고자 설립된 브랜드다. 런던의 다양한 서브컬처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그라인드 런던만의 스타일, 영감,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해 나가고자 한다. 컨셉의 하나로 오피셜 사이트에서는 그라인드 런던 느낌의 DJ 믹셋을 소개하기도 한다. 그라인드 런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이너들의 일상 사진도 브랜드 느낌에 큰 역할을 한다.
그라인드 런던은 현재 캡슐 컬렉션 형태로 시즌을 전개하고 있으며 컬렉션마다 구체적인 테마를 설정해 관련된 이미지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그라인드 런던의 2014 가을 컬렉션 'Not For You'가 발매됐다. 셔츠, 자켓, 스웻, 모자 등 그라인드 런던 스타일에 가장 충실히 기반한 룩들로 구성됐다.
+ More 'Grind London' article
그라인드 런던(Grind London) Bless Bonus Pack
그라인드 런던(Grind London) 'The New Sound' 컬렉션
그라인드 런던(Grind London) 2014 S/S 룩북
그라인드 런던(Grind London) Bits for the bits 화보
글 : 임예성, 사진 : 그라인드 런던 제공
이 기사는 타 매체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아래 매체 배너에서 기사 원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역시 영국의 그라인드 런던에게 직접 전달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주기적으로 여러 타 매체에서 기사 무단으로 복사하여 업데이트하는 경우가 생겨 추가 언급 적습니다.
이 사이트는 편집자 개인의 공간이며 매체에 기고한 기사 아카이빙을 위한 공간입니다.
출처도 없이 무단으로 복사하는 일 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무식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