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패닉서울(Don't Panic Seoul) 12월호

2014. 12. 9. 20:44Shared Fantasy/Paper

728x90





음악, 예술, 패션 등 동시대의 다양한 문화와 이벤트를 소개하는 돈패닉서울(Don't Panic Seoul). 지난 6월 첫 시작을 알렸고 이제 막 세 번째 호를 선보였는데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돈패닉. 서울에서 소위 좀 힙하다 싶은 여러 곳에 비치되는데도 불구하고 구하려고 보면 금새 동이 나버리기 일쑤다. 그새 돈패닉은 누군가를 애태우는 '구하기 힘든' 소장품이 되었나 보다. 


첫 호를 받아들고 신났던 6월 그때처럼 두 번째 호, 세 번째 호를 쥐는 마음가짐 역시 늘 "씬난다". 더욱이 이번 호는 SNS에서 자비에돌란 영화 '마미' 포스터를 보고 열광의 도가니!! 친구는 구해줄 수 없느냐, 아는 언니는 이거 어디에서 구하느냐. 자, 그래서 준비했다. 오랜만에 메이든느와르에서 준비한 돈패닉 12월호 10부 배포 이벤트!! 물론 마미 뿐만 아니라 꼼데가르송,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피도 안마른 녀석들, 디스이즈네버댓 리플렛도 있다. 게다가 1, 2호에는 없던 돈패닉만의 일러스트 포스터와 스티커도 추가됐으니 알차고 빵빵한 구성. 놓치면 꿈에서 아른거릴 돈패닉 12월호를 메이든느와르 페이스북 이벤트에서 만나봅시다. 








메이든느와르에서 돈패닉서울 12월호 10부를 무료 배포합니다. 

12월 15일 12명을 추첨해 돈패닉서울 12월호와 메이든느와르 스티커를 함께 전해드려요. 


메이든느와르돈패닉서울 페이지 '좋아요'는 기본!

페이스북 포스팅을 좋아요, 전체공개로 공유 한 뒤

페이스북 포스팅 리플로 친구들을 태그해주세요!






글 : 임예성, 사진 : 임예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