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NMAG] 판타스틱 컬러 블로킹, POP T SHIRTS 스타일링

2012. 6. 5. 14:33Shared Fantasy/Fashion

728x90

 



6월, 여름 맞이에 정신없다. 다가오는 여름 또한 스타일리쉬해지기 위해 아이템 선정에 심혈을 기울여야 할 시기! 여름 아이템으로 어떤게 좋을까 하고 MAGNMAG 온라인 쇼핑몰 NJOYNY을 항해하다가 나의 기대에 부응하는 2012 S/S 진짜 HOT ITEM을 발견했다. 올 여름 이런 예쁜 티셔츠 한장이면 여러가지 활용 스타일링으로 충분히 세련되질 수 있다!





바로 환상적인 컬러 블로킹, MAGNMAG에서 태어난 POP T SHIRTS


평소 흑과 백, 그 사이의 컬러 모노톤만 즐겨 입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공감할 것이다. 여름에는 감히 도전하기 힘든 컬러라는 것을... 이럴때 여름만큼은 제발 여름만큼은 시원한 컬러로 탈바꿈 해보자. 화려한 컬러가 어색할 수는 있어도 스타일 면에서는 뒤쳐지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자.  POP T SHIRTS 처럼 화사하고 밝은 컬러들의 배열은 어느 스타일리쉬한 무리에 속하더라도 티셔츠 한장만으로 빛을 발할 수 있다. 






POP T SHIRTS 자체의 컬러가 그라데이션으로 화려하다보니 함께 스타일링하는 팬츠나 타 액세서리들은 심플한게 좋다. 그래서 준비한 스타일링 아이템은 바로, 화이트 팬츠! 숏팬츠, 스키니, 배기팬츠와 같이 화이트 컬러의 팬츠라면 투톤 혹은 쓰리톤의 화려한 컬러  POP T SHIRTS 를 더욱더 돋보이며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이 될수있다.





참 여름스럽고 예쁜 아이템, 해가 바뀌어도 늘 사랑받는 아이템, 화이트 숏팬츠. 어떤 TOP과도 잘 어울리고 어떤 TOP도 잘 받아주는 BOTTOM ITEM이다. 시원한 화이트 컬러의 숏팬츠라면 화려한 컬러의 POP T SHIRTS와도 잘 어울린다.





여름에는 다른 컬러의 BOTTOM보다 화이트 컬러가 유독 돋보인다. 숏팬츠 뿐만 아니라 오른쪽 사진의 스키니진이나 왼쪽의 배기팬츠 또한 마찬가지다. 배기팬츠는 핏에 따라 스타일리쉬함이 판가름나니 자신의 몸에 맞는 핏을 찾는게 중요하다. 오른쪽 스키니진은 몸매에 따라 POP T SHIRTS를 엉덩이를 덮는 길이로 살짝 넉넉하게 입을 수도 있고, 다리에 자신있다면! 티셔츠를 타이트하게 입어 각선미를 드러내는 스타일링도 좋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