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9. 21. 20:22ㆍShared Fantasy/Fashion
- 클릭하시면 원본 사이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
9월 20일, 청담동에 위치한 My Boon 매장에서 액세서리 브랜드 AMBUSH와 G-DRAGON의 콜라보레이션 목걸이 런칭 파티가 열렸다. MY BOON은 신세계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편집숍으로 GIVENCHY, MONCLER 등을 소개한다. MY BOON 은 VFNO 등 다양한 행사와 콜라보레이션을 주기적으로 진행중이다.
AMBUSH와 G-DRAGON의 콜라보레이션 목걸이다. 이번 제품은 한정판으로 왼쪽 너트 팬던트 목걸이 88개, 오른쪽 큰 팬던트 8개가 출시되었다. 왼쪽 너트 팬던트 목걸이는 레드, 화이트, 블루, 골드 컬러 4가지를 모두 담아 한 세트 158만원이다. 오른쪽 큰 팬던트는 G-DRAGON의 CRAYON 뮤직비디오에서도 공개되어 이슈가 되었다. 이 목걸이는 188만원으로 전부 한정판으로 제작되었다.
역시 런칭 파티의 주인공, 목걸이의 진열장이 가장 붐볐다. 프레스와 게스트들의 촬영 행렬이 이어졌다.
AMBUSH의 디렉터 VERBAL과 G-DRAGON
VERBAL의 아내 YOON과 G-DRAGON
AMBUSH는 일본 힙합 그룹 M-FLO의 VERBAL이 그의 아내 YOON과 함께 이끌어 가는 액세서리 브랜드다. M-FLO VERBAL은 한국계 일본인으로 2000년 초반 일본 J-HIPHOP의 중흥을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M-FLO의 멤버이다. 음악 뿐만 아니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그의 와이프 YOON과 직접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도 런칭했다.
행사 도중 MY BOON에 들른 2NE1의 씨엘과 모델 이수혁의 모습. MY BOON 한켠에 위치한 바 테이블에 앉았는데, 게스트들 촬영 때문에 금방 자리를 파했다.
씨엘과 함께 들른 빅뱅의 태양
스타일리스트 양승호와 G-DRAGON
모델 이수혁
모델 진정선과 송해나
모델 이영진과 도상우
쇼프 디렉터 태현오빠와 정연언니
쇼프 디자이너 선정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