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덕트 서울 RE-PRODUCT MARKET

2013. 2. 7. 17:59Shared Fantasy/Fashion

728x90



지난 2월 1일, 2일 한남동에 위치한 편집숍 프로덕트 서울(Product Seoul)에서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 각 디자이너들 소장품, 다양한 분야의 셀러브리티가 내놓은 소장품을 만나볼 수 있었던 리프로덕트 마켓(Re-Product Market)이 열렸다. 행사는 오후 8시까지 열렸는데, 오픈한 1일 저녁 늦게 찾은 터라 제품이 많이 빠져 있었다. 각 브랜드의 디자이너와 관계자들이 직접 셀링에 참여해서 방문객까지 더해 마감 여덟시까지도 북적북적했다. 비가 부슬부슬 내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다. 



편집숍 프로덕트 서울의 주최로 플리마돈나, 유스드퓨쳐, 미수아바흐브, 플랫 아파트먼트, 철동, 서리얼 벗 나이스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3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플랫 아파트먼트 신발을 탐하며 방문했는데, 이 날 행사에서는 플랫 아파트먼트 제품 중 가방만 판매되었다. 브랜드 제품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었다. 이런 세일 행사는 저렴한 시즌 오프 제품과 셀러브리티들의 희귀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어 빼먹지 않고 찾는 편이다.




뿐만 아니라 각 디자이너들의 개인 소장품과 그 외 에디터,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VMD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러들이 자신의 개인 소장품을 선보여 다채로운 상품들이 판매되었다. 배우 유아인, 김하늘, 정유미, 스타일리스트 채한석, 리밍, 모델 지현정, 장수임의 소장품도 판매 되었으며 행사의 수익금 일부는 국제 어린이 양육 기구인 컴패션에 기부되는 뜻깊은 행사였다. 









플랫 아파트먼트에서 근무하고 있는 도은언니와 함께 간 메이크업 아티스트 민지. 둘은 이 자리에서 처음 인사 나눴지만, 나는 둘 다 오랜만에 보는거라 괜히 반가웠다. 


 : 임예성, 사진 : 임예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