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 Factory X A LAND

2013. 8. 29. 21:57Shared Fantasy/Fashion

728x90


사진제공 : 202팩토리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대중에게 소개하는 편집숍, 에이랜드(A LAND)는 유통과 판매 뿐만 아니라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역시 꾸준히 진행해왔다. 이전에는 이명신 디자이너의 여성복 브랜드 로우 클래식(Low Classic), 남성복 브랜드 라이풀(Liful) 등 의류에 한정을 두지 않고 다양한 카테고리로 협업한 바 있다. 오는 9월 초에는 디자이너 이보람의 액세서리 브랜드 202팩토리(202 Factory)와 협업해 클러치 두 종류를 에이랜드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202FACTORY는 디자이너 이보람의 감성을 담은 커스텀 쥬얼리와 가방 레이블이다. 202FACTORY의 백과 쥬얼리는 아트적인 요소를 담아 남과 다름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했다. 요즘 부쩍 202FACTORY의 소식을 자주 접할 수 있다. 로컬 신진 디자이너들이 한데 모여 여러 행사를 개최하면서 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202FACTORY의 제품을 해외 블로거들이 직접 착용하고, 소개하는 등 그 인기가 국내를 넘어섰기 때문이다. 프론트로에 앉아 패션쇼를 보고, 블로그를 통해 전 세계 패션 매니아들을 열광케 하는 글로벌 블로거들이 202FACTORY 클러치를 소개한 것 뿐더러 오프닝 세레모니를 비롯해 뉴역을 넘어 중동 지역까지 사랑받는 대표적인 액세서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국내 소규모 브랜드의 자생 능력에 관해서는 그 어떤 브랜드의 예보다 짧은 시간에 월등한 결과를 선보였다.


독립적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사이에서는 거대 유통망으로 통하는 에이랜드와 디자이너가 만나는 이번 협업의 대단한 시너지를 기대해본다. 


http://www.a-land.co.kr/

http://www.202factory.com/


글 : 임예성 / 이미지 : 202팩토리 제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