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아크만 레플리카 야상 (비, 엠블랙 이준)

2013. 10. 5. 02:42Shared Fantasy/Fashion

728x90




지난 27일 중국 후난 TV의 오디션 프로그램 '콰이러난성'의 중요한 결승전 편에서 가수 비가 예전 히트곡 'Hip Song'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복귀 무대를 선보였다고 하네요. 이 오디션 프로그램은 중국의 4억명의 사람들이 시청하기 때문에 결승전 게스트 출연 전부터 화제가 되었는데 그 무대를 비가 복귀 무대로 택했다고 하네요!


멋진 복귀 무대를 마치고 귀국하는 비가 선택한 카이아크만 2013 윈터 레플리카 프리미엄 N3B 자켓이랍니다. 뷰티, 패션 막론하고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와인 컬러를 택했어요. 



카이아크만의 대표 아이템, 레플리카 라인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출시된답니다. N3B 스페셜 버전 KLD-HT954C0은 소매 부분의 레더 디테일과 라쿤, 래빗퍼가 후드 부분에 가득 들어 있답니다. 지금은 선선한 가을이라 내피와 후드 부분 퍼를 떼고 스타일링 하는 것도 요령이랍니다. 비가 지금 날씨인 가을에 딱 어울리게 스타일링 했네요!



와인 컬러 외에도 네이비, 카키 컬러까지 함께 발매된답니다. 세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레플리카 N3B 프리미엄. 등판 부분을 더 보강하여 더욱 따뜻하게 업그레이드 된 N3B를 만나보세요.



카이아크만 레플리카 시리즈는 스타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네요! 엠블랙 멤버 이준이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하면서 보여준 공항 패션에서도 카이아크만 레플리카 M-65 피쉬테일 파카를 입고 있습니다. 김기덕 감독이 각본과 제작을 맡은 '배우는 배우다'가 한국 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에 초청되어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가지는 자리, 주연을 맡은 그도 영화제에 참석했네요.


엠블랙 이준이 택한 레플리카 M-65 피쉬테일 파카는 후드 부분에 하얀털과 뒷 부분 ㅅ모양의 트임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내피는 상큼한 블루 컬러로 되어 있어 심심하지 않네요. 가을에는 역시 후드 부분 털과 내피를 분리해 입는게 가볍고 좋겠죠 :->



M-65 피쉬테일 파카는 이준이 입은 카키 뿐만 아니라 블루, 블랙까지 총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베이직한 디자인이기에 매년 사랑받는 카이아크만 효자 상품이랍니다! 



세계적인 거장 김기덕 감독이 각본 및 제작을 맡은 '배우는 배우다' 영화 촬영장 뒤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독특한 구성으로 담아내었다고 하는데요. 엠블랙의 이준이 첫 스크린 주연을 맡아서 다양한 액션씬과 섬세한 감정표현까지 잘 표현해냈다고 해요.


전역한 비와 배우로 발돋움하는 엠블랙 이준 그리고 카이아크만 레플리카 제품 올 겨울 기대하게 되는 유망주들이네요! 카이아크만 유니섹스 매거진 13호가 출간 직전에 있답니다. 레플리카 시리즈와 함께한 유니섹스 매거진 13호 기대해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