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라이프스타일 위크 서울 2013

2013. 11. 7. 20:53Shared Fantasy/Life

728x90

Brand : BabyBjörn


북유럽의 감성은 패션, 디자인, 건축 등을 막론하고 세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스웨덴은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실내용품에서 그 빛을 발한다. 모든 문화가 그렇듯 사회적 풍토와 관련이 깊다. 스웨덴의 디자인은 산업혁명 이래로 독특하고 전형적인 스타일을 지향해왔다. 스웨덴의 디자인은 19세기 Ellen Key라는 시인에 의해 언급되었다. 스웨덴의 디자인은 춥고 긴 겨울에 기인하는데 이러한 기후가 사람들을 실내활동에 집중하게 만들고 인테리어의 발달을 촉진시켰다. 이런 문화는 스웨덴의 단순하면서도 기능적인 디자인을 탄생시키는 근원이 되었다. 





세계가 북유럽에 주목하는 요즘, 흐름에 발맞춰 국내에서도 북유럽만의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을 한 데 어울러 접할 수 있는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위크 서울 2013'이 오는 11월 20일 개최된다. 자연미, 기능성, 단순미로 대표되는 스웨덴 디자인의 감성을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된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래에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위크 서울 2013'에 참여하는 스웨덴 브랜드를 소개한다.


관련링크





1) BabyBjörn (베이비뵨) 

BabyBjörn 은 유아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육아용품을 가장 안전하고 혁신적으로 만들어 가족의 삶을 보다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컨셉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아기띠, 바운서, 이유식기, 변기 등 다양한 제품을 BabyBjörn 만의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 Enter Accessories (엔터 엑세서리즈) 

Enter Accessories 브랜드는 빈티지 패션과 그 시절의 음악 및 스포츠를 바탕으로 탄생했습니다. 클래식한 직물로 만들어진 평상시 용 가방에서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하여 제작된 프리미엄 가죽 여행가방 그리고 토트백, 백팩, 노트북 케이스까지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Enter Accessories 브랜드와 함께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3) Gense (옌스)

Gense 는 유럽의 가장 대표적인 식기 브랜드로서 전통과 장인정신이 깃든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주방용품의 대명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특색있는 식사용 기구들을 비롯한 식기, 주방용품으로 당신만의 개성있는 식탁을 준비해 보세요.





4) Givarps (지발프스)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서 생활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줄 수 있는 가구 브랜드 입니다. 안락함과 스타일 그리고 실용적인 면을 두루 갖춘 장인정신의 견고한 가구는 여러분의 생활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5) Happy Stockholm (해피 스톡홀름)

Happy Stockholm 은 세 명의 스웨덴 디자이너에 의해 2007 년 설립된 회사로서, 홈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실내 장식, 악세서리, 장신구 등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여 스웨덴에서 제작합니다. 전통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 사이에서 매혹적인 분위기 만끽할 수 있습니다.





6) Nordic Bike (노르딕 바이크)

30 년 넘게 자전거 관련 장난감 제품을 유통하며 스웨덴에서 업계 가장 대표적인 회사로서 발돋움하였습니다. 페달 자동차, 자전거, 킥보드, 헬멧 등의 제품을 엄격한 품질 관리와 뛰어난 서비스 마인드로 제공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7) Nud Collection (누드 콜렉션)

Nud Collection 은 조명의 기존 디자인의 틀을 깨고 컬러풀한 텍스타일 코드를 사용하여 조명 인테리어의 전혀 새로운 세계를 창조했습니다.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조명 기구 자체의 미를 살린 Nud Collection 제품은 여러분의 공간을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공간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8) Spira (스피라) 

Spira 는 생동감 있는 색상과 패턴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텍스타일, 카펫, 테이블 보의 브랜드 입니다. 숙련된 기술로 프린트 된 Spira 의 패턴은 오래도록 질리지 않으며 새로운 디자인과 늘 조화를 이룹니다. Spira 의 놀라운 패턴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9) Tilda (틸다)

Tilda 는 세계 여러나라에서 사랑받고 있는 북유럽 감성의 수공예 브랜드 입니다. 유니크하고 독창적인 디자인과 본연의 색감이 패브릭과 페이퍼에 완전히 구현되어 컬러의 조합이나 소재와의 결합이 돋보이는 Tilda 브랜드는 DIY 시장의 단연 독보적 브랜드 입니다.





10) Triwa (트리바)

TRIWA 는 2007 년 설립된 스웨덴의 시계 브랜드입니다. 기능과 엑서서리의 역할이 결합한 이탈리아의 감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았으며, 흔히 사용되지 않는 흥미진진한 소재와 컬러, 패션과 분위기에 따라 변화하는 시계, 풍부한 컬러베리에이션과 가볍게 매치할 수 있는 점들이 인기의 비결입니다.



11) Virtusize (벌츄사이즈) 

Virtusize 는 온라인 쇼핑몰 의류의 사이즈와 핏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온라인 피팅 솔루션입니다. 온라인 쇼핑몰 구매고객들의 사이즈와 핏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 줌으로써 반품률 감소, 매출증대, 고객만족도 향상 등을 꾀할 수 있습니다. 



일시 : 2013년 1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6-2번지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하우스

문의 : 02-3444-0608



글 : 임예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