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크로치 선물, 타투 매거진 코리아 배포 이벤트

2014. 1. 8. 21:29Shared Fantasy/Paper

728x90


24일 아침, 약속 때문에 정신없이 준비하다가 얼떨결에 받은 택배 박스. 새까만 박스 구석에 붙어있던 킹크로치(King Kroach) 스티커. 실버 아티스트 킹크로치 상우님께서 며칠 전 보내주신다고 했던 선물 상자였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날 아침에 택배 받으니 어찌나 반갑던지. 아침부터 기분좋은 상우님 선물 덕분에 올 크리스마스는 예년보다 더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것 같았다. 자, 킹크로치 선물 상자에 무엇이 들었는지 하나하나 소개해보겠다. 



상우님과 나눈 메세지에서는 비니랑 스티커 이야기만 들었는데 더해서 헬독(Helldog) 오빠가 그린 킹크로치 아트웍 포스터, 타투 매거진 코리아 열 권이 들어 있었다. 무려 열 권! 타투 매거진 가장 첫 장 내지에 킹크로치 광고가 딱!!



말로만 전해 들었던 킹크로치 비니! 원단도 아주 쫀득쫀득하니 쓸 때마다 따뜻함은 물론이거니와 헤드기어 느낌까지... 기본적인 스타일의 비니라서 무난하게 어느 스타일링에도 편하게 쓸 수 있어서 좋다. 패션 브랜드 못지않게 예쁜 아메리칸 빈티지스러운 킹크로치 로고도 마음에 쏙 든다. 



그리고 상우님이 장난스럽게 말씀하셨던 킹크로치 스티커. 오른쪽 도무송 스티커 제작 때문에 금액도 기간도 많이 투자하셨다는 여담. 단순히 실버 아티스트임을 어필하기보다 킹크로치 분위기 자체가 연상되는 스티커들이 킹크로치를 더욱 빛내는 거 같다. 나도 열심히 디자인 작업이나 해야지!



그리고 보내주신 타투 매거진 코리아. 국내 유일 타투 매거진이다. 타투 산업은 꾸준히 증가하지만, 그 문화 자체를 편집하거나 소개하는 매체는 없는지 생각하던 중, 타투만을 다루는 매거진을 접하게 되었다. 킹크로치 상우님 덕분에 새로운 컬처 매거진을 하나 접한 셈! 감사합니다 (꾸벅) 타투 매거진 창간호 Vol.1의 컨텐츠를 소개한다. 



타투이스트 에르난의 타투 칼럼 그리고 타투이스트 청운의 이야기가 소개된 인터뷰, 타투 아트웍 2013 행사 소개, 코리아 타투 페스티벌 컨벤션에서 만난 타투이스트들의 모습과 작품, 1.5mm 타투 전시회 소식, 올해로 여덟 번째 열렸던 일본 타투 컨벤션 2013 킹 오브 타투 스케치, 타투 화보, 바디아티즘 구멍장이 길 인터뷰, 타투 포트레이트, 타투에 관한 여러 가지 오해에 대한 해명과 해석을 적은 칼럼까지. 타투의 이모저모를 담아 알찬 컨텐츠로 구성된 매거진 임을 알 수 있다. 


타투 매거진 코리아는 (주)바른세상 동양방송 문화 사업국 소속으로 정식 등록된 온/오프라인 매거진이며 7년 여간 한국 타투 문화에 대한 소식을 다루고 전파하여 타투 문화 발전에 이바지했으며 앞으로도 타투씬의 일거수 일투족을 전한다고 하니 기대해 볼 만하다.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대한민국 유명 타투이스트들의 개성이 실린 타투 디자인, 작품 및 그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날 수 있다. 


타투 온라인 매거진 Mitzine








상우님께 전달받은 타투 매거진 코리아 열 권 중, '내꼬' 빼고 아홉 권을 필요하신 분께 전해드릴 수 있도록 배포 이벤트를 진행할게요. 포스팅 링크를 트위터 및 페이스북 개인 SNS에 전체공개 공유 후 아래 비밀 리플로 성함, 연락처, 주소, SNS 아이디 남겨주시면 1월 14일 추첨을 통해 아홉 분께 타투 매거진 코리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의미있고 재밌는 매거진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무척 기쁩니다. 배포 이벤트는 앞으로도 돌발적으로 그리고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항상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 감사합니다! 




당첨자

이구원, 박혜인, 전다연, 권한결, 양유진, 김현석, 이상호, 전승주, 김다희






글 : 임예성, 이미지 : 임예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