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Color Super의 미니 실내 페스티벌, ROUND ROBIN

2012. 7. 30. 18:17Shared Fantasy/Culture

728x90




YACHT? Xiu Xiu? SIriusmo? 영국, 미국 그리고 캐나다 등 세계 각국의 인디밴드들이다. 국내에서는 앞에서 언급한 밴드들의 소식조차 접하기 힘든게 사실이다. 자국에서도 메이저가 아닌 인디에 속하는 밴드들의 라이브를 국내에서 접할 수 있다. 바로 Super Color Super 덕분에! 


Super Color Super (이하 SCS)는 2009년에 설립되어 총 41팀이 넘는 뮤지션과 약 200회에 달하는 내한 공연 및 로컬 공연을 기획하여 국내는 물론 The New York Times, Dazed&Confused UK, CNN, VICE, Mtv 등에 소개된 인디 프로모션 에이전시다. 서울을 비롯한 대구, 부산 등 전국 공연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 팬들에게 해외 유명 뮤지션의 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내한하는 아티스트에게는 한국의 트렌디한 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하나의 공연장 안에 총 9팀, 5개의 무대가 6시간동안 펼쳐지는 Super Color Super의 실내 페스티벌 Round Robin이 오는 9월 8일 토요일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다. 롤링홀 실내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크지 않은 소규모 페스티벌을 지향한다. 모든 라인업이 헤드라이너가 되어 원형으로 관객을 둘러싸고 밤새 다양한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이제껏 국내에서는 시도되지 않았던 독특한 개념의 라이브 공연 시리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SCS의 간판 로컬 쇼이다. Rock, Electronic, Hiphop, Experimental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이 공연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멈추지 않고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라인업 으로는 밤섬해적단, 고고스타, 잠비나이, 적적해서 그런지, 럭스, 사이보그, 파렴치 악단, 위댄스, 야마가타 트윅스터가 무대에 설 예정이다. 


Ticket

예매 : 24,000

현매 : 28,000


티켓예매 : 허지영(수퍼컬러수퍼) 신한은행 100-026-821308 입금 후 scstickets@gmail.com으로 1. 이름 2. 티켓 수 3. 연락처를 보낸다. 

예매는 9월 7일까지 가능하다.











http://syoff.netb.co.kr/view.php?id=246


728x90